본문 바로가기

사회

스포티지 화재 서해안고속도로, SUV 차량 불 국내 자동차

최근 뉴스를 통해 BMW 등 자동차에서 화재가 나는 보도들을 많이 접했을텐데요


이번에는 우리나라 국산 자동차에서도 화재가 발생해 많은 분들이 놀랐습니다

가족이 타는 차도 스포티지인데.. 너무 더워서인지 모르겠지만 무섭네요

오늘 14일 화요일 낮 1시 20분경 경기도 평택시 서해안고속도로를 달리던 31세 A씨의 차량 스포티지 내부 조수석 아래에서 연기가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해당 스포티지는 2005년식이라고 하네요

불이 난 사진을 보니 까만 연기가 어마어마..

다행히 불이 난 후 차량에 있던 두 명은 바로 대피하여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합니다

올해 차량에서 불이 난 건 BMW 39건과 에쿠스, 아반떼, SM5 등에서도 화재가 잇따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