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박서준 차기작 소식!
그녀는 예뻤다에서 지부편으로 나올 때 연기도 잘하고 멋있어서 엄청 좋아했었거든요ㅠㅠ
그후로 1년 넘게 사전제작 드라마 화랑 찍는다고 따로 방송에 나오지를 않았었고.. 화랑 편성이 계속 밀리면서 2016년 12월 중순에나 방영하고..
제가 사극을 안 좋아하기도 하지만 첫 화를 봤는데 머리 스타일이랑 그런 게 너무 적응이 안 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차기작을 엄청 기다렸는데 태양의 후예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김지원과 현대극을 하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둘 다 연기는 뭐 말 할 것도 없고 박서준 김지원 합짤 보니까 잘 어울려서 케미도 기대되네요ㅋㅋ
음 근데 주 내용이 스포츠 같기도 해서.. 조금 걱정되기도 하고ㅠㅠ 잘 풀어 나갔으면 좋겠어요~
[쌈 마이웨이]
주연 : 박서준, 김지원
편성 : KBS2 월화드라마 5월 첫방송 (완벽한 아내 후속)
방송횟수 : 16부작
작가 : 임상춘 (백희가 돌아왔다)
감독 : 이나정 (드라마 스페셜 연우의 여름 등)
제작 : 팬엔터테인먼트 (킬미힐미, 닥터스 등)
박서준 (고동만 역)
뜻 밖의 약점을 가진 파이터 고동만 역을 맡는다. 잘 나가는 태권도 선수였던 과거를 뒤로 하고, 어쩌다보니 이름 없는 격투기 선수가 됐지만, 흥과 드립력을 잃지 않는 멘탈 부자다.
김지원 (최애라 역)
뉴스데스크를 맡는 아나운서가 꿈이었지만 지금은 백화점 안내 데스크에서 일하고 있는 최애라 역을 맡는다. 간신히 붙잡고 있던 직장마저도 너무나도 걸크러쉬한 성격 때문에 잃게 된다. 그러나 집안, 학벌, 남자, 스펙, 이런 금빛 배경은 없지만 혼자서 우뚝설줄 아는 그녀는 최초의 여성 격투기 아나운서로 조금씩 다가간다.
줄거리
세상에게 조연으로 살기를 종용 받은 남녀가 쳇바퀴를 박차고 나와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극적 성공기를 그린 드라마.
서로의 연애사를 숱하게 지켜봤고 때론 실연을 개그 소재로 삼던 세상 둘도 없는 친구.
골 때리는 유쾌함과 핑크빛이 아닌 현실 로맨스로 드라마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 로맨스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