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뚜레쥬르 초코케이크 추천, 사랑을 전하는 가나슈 케이크 가격

기념일이 있어서 뚜레쥬르에서 케이크를 구입했어요~

생크림 케이크랑 초코 케이크랑 고민했는데 꾸덕한 초코 케이크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초코로!





이 케이크 이름은 <사랑을 전하는 가나슈 케이크>인데 이름에 맞게 하트가 3개나 있는 케이크





위에는 초코 파우더가 있는데 잘 날리기 때문에 혹시나 촛불 불게 되면 조심해야 됩니다ㅋㅋ





LOVE YOU





여러가지 초코렛이 올라가 있는데 케이크 먹기 전에 초코렛부터 골라 먹었네요ㅋㅋ

케이크 속 사진은 못 찍었는데 많이 꾸덕하지는 않고 그냥 일반적인 초코 케이크에요~

근데 맛있어서 이틀만에 다 먹었네요ㅎㅎ





사랑을 전하는 가나슈 케이크 가격15,000원이고 통신사 할인 등 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해요~

케이크 무게320g라서 그렇게 무겁지 않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