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김밥천국 쫄면 돈까스 포장해서 먹기, 김밥천국 포장 가격

쫄면도 먹고 싶고 돈까스도 먹고 싶어서 두 메뉴 다 포장했어요ㅋㅋ

스페셜 정식으로 먹으면 둘 다 먹고 일반 김밥도 먹을 수 있지만 양이 적어요ㅠ_ㅠ


집에서 씻고 편하게 보고 싶은 프로그램 보면서 먹으려고 자주 포장해요~

쫄면이 아무래도 면이기 때문에 불기 쉬워서 쫄면 부터 개봉!

다른 면 메뉴보다 쫄면이 그래도 덜 불더라구요ㅎㅎ


쫄면을 먹을 땐 항상 삶은 계란 반쪽을 주는데 음식 먹기 전에 삶은 계란을 먼저 먹어야 소화가 잘 된다고 해요~





전국에 김밥천국이 많지만 제가 사는 동네에서는 쫄면 가격 5,000원이에요

원래는 4,500원이었는데 매장을 리모델링 하고는 모든 메뉴가 500원에서 1,000원이 올랐어요ㅠ_ㅠ

무려 참치김밥이 3,500원.. 원래 3,000원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물가가 계속 오르네요..





쫄면에는 상추, 콩나물, 양배추, 오이, 당근이 들어가 있어요

분식집마다 쫄면 양념이 다른데 제가 사는 동네는 김밥천국 양념이 제일 맛있네요ㅋㅋ 근데 여기만 가격이 올라서 자주 못 갈듯싶어요

고봉민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면이 되게 얇고 엄청 빨리 면끼리 붙어서 포장해서 올 수가 없을 정도..

돈까스 김밥이랑 먹으면 참 좋을텐데ㅠ_ㅠ





쫄면 맛있게 비벼놓고 돈까스 개봉!

반이 나뉜 용기에 포장 해주는데 한쪽에는 고기, 한쪽에는 밥이랑 샐러드~

매장에서는 돈까스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원래 양이 이런지는 모르겠는데 밥이 엄청 적고 샐러드는 한 젓가락..

그래서 앞으로는 돈까스 포장으로 안 먹으려고요ㅠㅠ





그래도 고기는 작은 거 두 덩어리 주는 것 같아요

근데 엄청 얇다는 사실.. 나중에 다른 김밥천국 가보려고요ㅎㅎ

저희 동네 돈까스 가격은 6,000원이에요

예전에는 메뉴판 봤을 떄 5,00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언제 가격이 이렇게 올랐는지ㅠ_ㅠ





많이 주면 좋을 것 같은 샐러드..





먹기 전에 투 샷!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ㅎㅎ

쫄면은 항상 참치김밥이나 돈까스김밥이랑 먹었는데 돈까스랑도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