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토요일 2회 연속방송, 가을 개편 주말드라마

야자수 2016. 11. 6. 23:52

최근 개편으로 SBS 주말드라마인 우리 갑순이가 토요일에 2회 연속으로 매주 방송됩니다.

앞으로도 계속 토요일에만 방송될 예정이며 일요일에는 영화나 예능이 방송된다고 하네요.


이같은 이상한 편성은 곧 일요일에 첫방송 되는 K팝스타 때문인 걸로 보여지는데요.

일요일 오후 6시에 편성을 하려면 현재 방송되고 있는 일요일의 예능 프로그램을 이동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 예능을 평일 밤 또는 일요일 밤으로 이동시켜 우리 갑순이가 피해를 보게 되었네요.


SBS는 "취향과 연령에 따라 달라진 주말 라이프 패턴을 반영, 시청자들의 프로그램 선택권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토요일과 일요일밤 차별화 편성을 시도한다"며 "토요일 밤에는 드라마를 즐겨보는 시청층을 집중 공략해 '우리 갑순이'를 연속 편성하고, 일요일에는 'K팝스타6 더 라스트찬스'를 통해 월요병을 타파하고 온가족이 시청하기 좋은 웰메이드 대형 예능 프로그램을 편성한다"고 밝혔습니다.


SBS는 '일요일이 좋다 1부-판타스틱 듀오'를 오는 20일 종료하고, 현재 월요일 오후 11시대에 방송중인 '꽃놀이패'를 이동 편성합니다.


이에 따라 월요일 오후 11시 15분에는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였던 하이브리드 예능 '씬스틸러'가 새롭게 정규 편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