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수목드라마 방송예정, MBC SBS KBS2, 역도요정 김복주 첫방송, 푸른 바다의 전설, 오 마이 금비 11월16일 첫방송
이틀 전 목요일에 지상마 수목드라마가 모두 종영을 했습니다.
그래서 지상파 MBC, SBS, KBS2에서 동시에 수목드라마가 첫방송을 시작하게 됩니다.
SBS의 전지현, 이민호 주연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이미 캐스팅이 완료된 시점부터 엄청난 홍보를 통해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SBS의 수목드라마보다 MBC의 역도요정 김복주가 더 기다려집니다. 뭔가 청량한 학생들의 귀엽고 예쁜 사랑이야기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 반면 KBS2는 홍보도 많이 안 하는 것 같고 오지호 주연이다 보니 타 방송사에 비해 주목을 받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대하지 않았던 드라마가 까봤더니 정말 재밌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세 드라마의 시청률이 어떨지 벌써 궁금해지네요.
MBC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 :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
줄거리 :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출연 : 전지현, 이민호, 신혜선, 문소리, 이희준, 성동일
줄거리 :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인물관계도가 나와있지 않고 포스터도 없네요. 방송 며칠 안 남았는데 아직도 포스터 없는 드라마는 처음 봐요.
포스터 공모전을 열고 발표 날짜는 이미 지난 걸 보면 얼른 포스터가 나와야 할텐데요.
KBS2 오 마이 금비
출연 : 오지호, 허정은, 박진희, 오윤아
줄거리 : 아동 치매에 걸린 딸과 그 딸을 보살피는 평범한 아빠의 이야기
인물관계도는 없고 등장인물 소개는 있지만 한 눈에 보기 어려워서 가져오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