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배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배라31 베라31 베라 아이스크림 케익, 베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블 초콜릿 블러섬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 많으신가요?

저는 배라에서 엄마는 외계인만 먹는데 전에 생일날 케이크를 선물로 받았어요. 다행히 제가 좋아하는 초코 아이스크림!

더블 초콜릿 블러섬 케이크에요.




이동 시간을 고려해서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주기 때문에 녹지 않고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숟가락도 원하는 만큼 넣어줍니다.

우리 가족이 4명인 걸 알고는 4개로 챙겨줬네요. 오빠는 비록 나가 살지만요.




드라이아이스 덕분에 녹지 않고 꽁꽁 언 상태인 더블 초콜릿 블러섬!




완전 예쁘죠.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별모양 초콜릿 무스.




초콜릿 무스는 굉장히 부드러워요.

원래 숟가락으로 먹으려고 했다가 포크로 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초코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은 더블 초콜릿 블러섬 아마 좋아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