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생과일쥬스 브랜드 쥬씨 가격, 쥬씨 추천메뉴, 쥬씨 메뉴, 쥬씨 딸바 초바 오파

1~2년 전부터 저렴하고 양 많기로 소문난 쥬씨 다들 알고 계신가요?

최근 쥬씨 죽이기를 하는 건지 안 좋은 기사들만 많이 나오고 있는데 생과일쥬스는 보통 비슷한 방법으로 제조 하더라고요.

아래는 쥬씨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딸바, 초바, 오렌지, 파인애플, 키위)


가까운곳에 쥬씨가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오렌지랑 파인애플도 베스트 메뉴네요.

이상하게 과일 생딸기 말고는 딸기 음료를 좋아하질 않는데 워낙 인기가 많길래 딸바 먹어봤는데요. 역시나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초바는 상상이 안 돼서 아직 시도를 못 했네요.




생과일쥬스 모든 메뉴에요! 하지만 지점에 따라 취급하지 않는 과일도 있어요. 그래도 베스트 메뉴가 없는 지점은 보질 못 했고요.

청포도랑 수박은 없는 곳을 꽤 봤어요. 아무래도 수박 같은 경우에는 여름이 제철이고 여름이 훨씬 맛있어서..

올 여름에 복숭아도 있었다고 하는데 홈페이지에는 없네요.


오렌지랑 파인애플 좋아하는 분들은 오파 드셔도 좋을 거예요. 오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신메뉴라고 나와있는 쥬스에요. 요거트 좋아하는데 요거트 들어간 쥬스 조만간 먹어봐야겠어요.




생과일쥬스 외에 커피도 있고 디저트도 있어요.

그런데 커피중에서도 지점마다 취급하지 않는 메뉴도 있으니 매장별로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