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지행 고봉민 돈까스김밥 쫄면 포장해서 냠냠

동두천 지행역 근처 신시가지 사거리에 있는 고봉민김밥

원래 이자리에 김밥천국이 있었는데 몇 년 전에 고봉민으로 바뀌었다


지행역 근처에 김밥천국 2개, 김밥나라 1개 이렇게 있었는데 현재는 지행역 바로 앞 김밥천국만 남아있네ㅋㅋ

김밥천국 쫄면이 제일 좋은데 리모델링을 하고 가격이 오르면서ㅠㅠ 자주 안 가게 된다


내가 분식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조합은 김밥+쫄면!

김밥은 참치김밥이여야 함ㅋㅋㅋ 근데 고봉민에서는 돈까스김밥이 맛있어서 돈까스김밥으로~


속이 꽉 찬 돈까스김밥

원래 3,000원이었는데 3,500원으로 올랐다ㅠㅠ





다행히 쫄면은 가격이 그대로인 것 같음

아마 4,500원? 그래서 두 메뉴 같이 주문하면 7,500원

김밥천국은 같이 하면 8,000원


쫄면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다ㅠㅠ

매콤 새콤ㅋㅋㅋ 내가 원래 이런 음식들을 좋아해서 막국수도 엄청 좋아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