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통새우와퍼 버거킹 햄버거 추천, 단품 가격 3900원 행사

동두천 버거킹 DT점에서 포장해서 먹은 통새우와퍼

매콤한 소스 때문에 자주 생각난다ㅋㅋㅋ

하지만 행사를 안 하면 단품 가격이 6,000원이 넘어서 행사 때만 먹는 비싼 버거ㅠㅠ


새우는 기본적으로 3개 들어있는 듯!





마요네즈랑 양상추, 양파, 토마토도 들어있다

새우는 추가할 수 있음


다른 재료들도 추가 가능한데 한 가지는 아마 무료고 다른 것들 더 추가하려면 돈이 들었던 듯?

어플로 홈서비스 주문하면 가격 나와있던데 매장에서 추가하는 것도 돈이 드는지는 모르겠네


새우는 한 마리 추가 당 500원인가 300원





생양파 좋아해서ㅋㅋㅋ 양상추랑 같이 아삭아삭 씹히는 게 너무 좋아ㅠㅠㅠ

아 이거 매콤한 소스 대체 뭘까

소스만 따로 팔아주면 좋겠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