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버거킹 가격이 또 올랐습니다. 주요 8개의 햄버거만 가격이 올랐는데요. 최대 300원이 올랐습니다.
매장이 이만큼 가격이 올라 딜리버리 가격까지 함께 인상 되었는데요. 딜리버리 가격은 원래 매장 가격보다 400~500원 가량 비쌌어서, 세트가 만원에 육박하며, 통새우스테이크버거세트는 딜리버리 가격으로 10,100원입니다.
버거킹 딜리버리는 최소 8,000원 이상부터 가능한데 보통 세트는 8,000원이 넘기 때문에 세트 하나만 배달 시킬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유의사항
배달 주문 시 최소 금액 8,000원부터 적용됩니다.
배달 소요시간은 기상조건이나 매장 사정상 지연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서비스 메뉴의 가격은 매장 가격과 상이하며, 딜리버리 시 타 쿠폰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일부품목 배달 제외)
배달 제품은 매장 행사(할인가격)에서 제외됩니다.
제품 가격 및 메뉴 구성은 본사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량 주문의 경우 콜센터(1599-0505)주문으로만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후 변경 및 취소는 콜센터(1599-0505)에서만 가능합니다.
아래는 각 메뉴별 딜리버리 가격입니다.
매장 가격은 햄버거 기준으로 아래 가격보다 400~500원 정도 저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셜오퍼 SPECIAL OFFER
리치테이스트 RICHTASTE
세트메뉴 SET MENU
제가 제일 좋아하는 통새우와퍼 세트는 딜리버리로 9,000원이네요.
집에서 25분 정도 걸어야하기 때문에 매장가서 먹는 일이 없었는데, 가격이 오른만큼 날씨가 풀리면 딜리버리 보다는 매장가서 먹어야겠어요.
버거 BURGER
사이드 SIDE
가격 인상 기사를 보니 사이드의 경우에는 따로 매장/딜리버리 가격을 안 올렸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비싼 감은 여전합니다.
드링크 DRINK
마지막으로 음료입니다. 음료도 딜리버리 가격으로 나와있는 것 보니 햄버거 주문할 때 후식으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